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핫플' 메뉴판 정체 모를 외국어들 [어생까]
◆장하준 교수=1963년생.
이제라도 서울시는 교통 정책의 방향을 분명히 해야 한다.대중교통 활성화와 자가용 이용 억제다.
그때나 지금이나 남산 터널의 혼잡통행료는 변함없이 2000원이다.하지만 아무도 요금 인상에 나서지 않았다.9조 들여 막았다점심은 편의점 도시락 먹고후식은 ‘백화점 빵 사는 이유더 중앙 플러스나의 반려일지이상봉 만나 ‘청담 강아지 됐다멧돼지 사냥개의 견생역전우리 애기요? 얘는 개잖아요타일러는 찰리아빠 거부한다14번째 미역국 먹고 떠났죠하루키 번역가 ‘행복한 이별더 중앙 플러스팩플 퍼스널‘똥손도 1분만에 화가 됩니다단.
5억조국은 어떻게 생각할까1억 주면 아이 낳겠냐고요?‘수단으로 여기면 어쩌죠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녹음 유언장.서울시는 운송원가 상승 등으로 요금 인상이 불가피하다고 설명한다.
남산 터널의 역사는 55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래도 대중교통 이용자에겐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다.1996년 400원이던 지하철 기본요금은 현재 1250원이다.
시작은 1996년 11월이었다.모른척하면 낫는다만성 장애 만든 부모의 실수첫 스케이트날 김연아 될래이래서 당신이 늘 실패한다더 중앙 플러스머니랩테슬라 주가 폭발할 증거금융맨.
서울시는 운송원가 상승 등으로 요금 인상이 불가피하다고 설명한다.반면 대중교통 요금은 꾸준히 올랐다.